팬트리24 프로세스

팬트리24 프로세스

팬트리24 프로세스는?

팬트리24의 프로세스는 간단합니다. 먼저, 상담신청을 하시면, 전화 또는 방문상담이 진행되고 예산금액에 맞게 상품 선택을 진행합니다.
이후, 적재장소를 선정하시면, 사무환경에 맞게 키오스크, 냉장고, 진열장 등을 무상으로 세팅해드립니다.
키오스크의 직원 사용 데이터를 통해 상품의 자동주문이 진행되며, 팬트리24 직원이
주문한 상품을 지정일에 배송 및 진열을 해드립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주시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드립니다.

맞춤 큐레이션/주문방식 선택

전담 컨설턴트의
맞춤 큐레이션!

기업의 예산금액과 요구사항에 맞게
최적의 상품을 선택하고, 원하는 주문 방식을
모두 선택합니다.

상품 주문&배송&진열

팬트리24에서 설치, 주문, 진열, 관리까지!

사무환경에 맞게 팬트리24 직원이 키오스크, 냉장고, 진열장을 세팅해드리고 선택하신 상품들을 진열해드립니다. 직원들이 사용한 상품들에 대해 키오스크의
직원 사용 데이터를 통해 상품의 자동주문이 진행됩니다. 이후 팬트리24 직원이 준비한 상품을 지정일에 배송 및 계약에 의한 상품으로 진열을 완료합니다.
입고내역은 전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견 접수 및 반영

의견 접수 및 반영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팬트리24는 항상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상품 추가 또는 변경 요청은 물론, 업데이트된
상품이 즉시 진열되어 직원들이 더욱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팬트리24는 직원들의 만족도와 일하는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사용으로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것
주문업무 없이 상품준비부터 배송, 진열까지!!

사무실에 필요한 문구, 생활용품, 스낵, 음료를 알아서 채워주는 오직 오피스넥스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캐비넷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오직 팬트리24에서만 가능합니다!!!

주문업무

키오스크의
임직원 사용데이터를 통한 자동주문

관리업무

오피스넥스에서
상품준비,배송,진열까지 모든것을 지원

복잡한정산

월말 세금계산서 1장으로
간편정산

무료 정기배송
무료 설비 제공
무료 진열 및 관리
비용 및 예산절감
키오스크 자동주문
맞춤 큐레이션 제공
간편한정산